<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뺑소니 논란' 김호중, 공연 강행 결심한 가운데... CCTV 영상까지 공개

by 행복박사테리 2024. 5. 17.
반응형

'뺑소니 논란' 김호중, 공연 강행 결심한 가운데... CCTV 영상까지 공개

 

교통사고 논란에 휘말린 김호중 사고 당시 CCTV 영상 공개
차량에 블랙박스 메모리카드 빠져…공연은 강행할 예정

가수 김호중(33)이 교통사고 후 도주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사고 당시 CCTV 영상이 공개됐다.

 

 

반응형
김호중 / 김호중 인스타그램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호중을 뺑소니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그는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차를 몰던 중 마주 오던 택시와 충돌한 뒤 달아난 혐의(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를 받고 있다.

 

특히 사고 이후 김호중의 회사 관계자 A씨가 경찰서를 방문에 자신이 김호중의 차량을 운전했다고 자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중 역시 경찰 조사 당시 9일 밤 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진술했지만, 이후 경찰의 추궁에 운전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호중의 차량 / JTBC

JTBC 등이 전한 사고 당시 현장 CCTV 영상에는 왕복 2차선에서 흰 SUV가 직진을 하다 반대 차선에 정차하고 있던 택시를 들이받는 장면이 보인다. 차량이 들썩거릴 정도였는데, SUV는 잠시 멈추는듯하더니 그대로 현장을 떠났다.

 

영상 / JTBC 뉴스
 
심지어 채널 A에 따르면, 김호중 차량 내 블랙박스에는 메모리 카드가 빠져있어 녹화된 영상조차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김호중을 상대로 블랙박스 메모리카드 유무와 음주운전 여부 등에 대한 추가 조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일련의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김호중은 지난 9일 저녁 택시와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사고가 발생하자 김호중은 골목으로 차를 세우고 매니저와 통화를 했고, 그 사이에 택시 기사님께서 경찰에 신고했다”며 “이후 상황을 알게 된 매니저가 본인이 처리하겠다며 경찰서로 찾아가 본인이 운전했다고 자수를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사실을 알게 된 김호중은 직접 경찰서로 가 조사 및 음주측정을 받았다. 검사 결과 음주는 나오지 않았으며, 사고 처리에 대해서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최근 김호중은 지난 11~12일 경기 고양 고양체육관에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열었다. 오는 18~19일엔 창원에서 같은 공연을 이어간다. 23~24일엔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리는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김호중 & 프리마돈나' 공연도 앞두고 있다.

 

경찰 조사에 따라 스케줄에 타격을 입을 수 있다. 하지만 김호중 측은 경찰 조사와 상관 없이 공연은 강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51559

 

'뺑소니 논란' 김호중, 공연 강행 결심한 가운데... CCTV 영상까지 공개

교통사고 논란에 휘말린 김호중 사고 당시 CCTV 영상 공개 ,차량에 블랙박스 메모리카드 빠져…공연은 강행할 예정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