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정말 유감이다...” 가수 김호중, 음주운전 보도에 '피꺼솟'

by 행복박사테리 2024. 5. 19.
반응형

“정말 유감이다...” 가수 김호중, 음주운전 보도에 '피꺼솟'

 

 

“유흥주점 지인에 인사차 들렸을 뿐, 음주 사실 없어”

가수 김호중이 다시 한번 음주 운전 사실을 부인했다.

 

반응형

 

가수 김호중. /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후 채널A에서 김호중이 사고 당일 유흥주점에서 나와 휘청거리며 대리기사가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했다고 보도했다”라며 “마치 김호중이 유흥주점에서 음주를 한 것처럼 묘사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채널A가 보도한 김호중의 사고 전 모습 /채널A

소속사는 “그러나 김호중은 유흥주점에 지인에게 인사차 들렸을 뿐, 음주를 한 사실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힌다. ‘휘청이다’ 등 주관적인 표현을 사용한 채널A에 유감을 표한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당사는 이번 김호중 사태에 막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당사의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이광득 대표 등 문제를 일으킨 스태프들은 조사 결과에 따라 법적 책임을 받을 것이라고 전하며 아티스트를 향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은 뒤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이후 김호중 매니저가 자신이 차를 운전했다고 자수했으나 경찰 조사 결과 운전자는 김호중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김호중은 사고 발생 17시간 뒤에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김호중의 소속사 측은 음주운전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자신이 매니저의 대리 출석을 지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채널A가 김호중이 사고 당일(9일) 유흥주점에서 나오는 영상을 확보했다며 "잠시 휘청하더니 대리기사가 운전하는 차량의 조수석에 타고 귀가했다"라고 16일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남성은 잠시 휘청이더니"라며 "가수 김호중씨 명의 고급 승용차로 지난 9일 유흥주점 대리기사가 김씨를 집까지 태워다 주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김호중이 술자리에서 나와 대리기사를 불렀으나, 집에서 흰색 SUV를 직접 몰고 또 다른 술자리에 가다가 맞은편 차선의 택시를 들이받고 그대로 달아났다는 게 채널A 보도 내용이다.

 

김호중을 광고 모델로 내세운 기업과 방송계는 관련 사진과 행사를 취소하는 등 ‘김호중 지우기’에 나서고 있다.

한편 17일 광고업계 등에 따르면 편의점 GS25는 이날 출시 예정이던 225회 김호중의 우승 메뉴를 출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GS25는 2022년 5월부터 ‘편스토랑’과 손잡고 매주 경연을 통해 우승한 출연진들의 메뉴를 출시해 왔다. GS25 관계자는 “김호중 논란이 일파만파로 번져 (김호중) 관련 메뉴 출시를 취소하게 됐다”고 했다.

방송계도 김호중 퇴출 수순을 밟고 있다.

 

김호중이 출연하는 KBS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측은 그의 방송 분량을 최대한 편집한다고 밝혔다. 또 다른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측도 “김호중의 기 촬영분은 없다”며 “촬영 계획도 없는 상태”라고 알렸다.

또 KBS는 김호중 이름을 내건 대형 공연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김호중 & 프리마돈나'에서도 김호중을 빼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이하 생각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생각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후 채널A에서 김호중이 사고 당일 유흥주점에서 나와 휘청거리며 대리기사가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채널A의 보도는 마치 김호중이 유흥주점에서 음주를 한 것처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호중은 유흥주점에 지인에게 인사차 들렸을 뿐, 음주를 한 사실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휘청이다' 등 주관적인 표현을 사용한 채널A에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이번 김호중 사태에 막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사의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이광득 대표 등 문제를 일으킨 스태프들은 조사 결과에 따라 법적 책임을 달게 받을 예정입니다. 부디 아티스트를 향한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52162

 

“정말 유감이다...” 가수 김호중, 음주운전 보도에 '피꺼솟'

“유흥주점 지인에 인사차 들렸을 뿐, 음주 사실 없어”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